세부 여행을 추천하는 이유
필리핀 세부라고 하면 동남아 여행을 즐겼던 1세대 해외여행객들이 선호했던 여행지입니다. 해외여행이 본격화되었던 시절에는 세부, 방콕, 파타야 등에 사람들이 몰렸지만 지금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까지 다양한 동남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옵션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세부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중에 하나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부의 추천 여행지를 검색해보면 필리핀의 로컬 명소들을 확인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좋은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에 집중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부의 유명 리조트 정보에 대해 비교해 보고 제가 방문했던 뫼벤픽 호텔 막탄 아일랜드 세부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부의 대표 리조트
플랜스테이션 베이 리조트 (Plantation Bay Resort) 위치: 마리바고, 세부
특징: 아름다운 물고기들이 사는 대형 인공 해수수영장과 풍부한 식물들로 둘러싸인 리조트. 스포츠 시설, 워터 슬라이드, 스파, 다양한 레스토랑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
가격 범위 (1박당): $200 - $400
조식 시간: 07:00 - 10:00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Jpark Island Resort)
위치: 마리바고, 세부
특징: 풍부한 수영장과 워터파크, 비치 클럽, 카지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리조트. 스파, 레스토랑, 바, 라운지 등의 편의 시설도 제공.
가격 범위 (1박당): $150 - $300
조식 시간: 06:30 - 10:00
샹그릴라 막탄 세부 (Shangri-La Mactan Resort)
위치: 마리바고, 세부
특징: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싸인 고급 리조트. 개인 비치, 수영장, 스파, 골프 시설 등 풍부한 편의 시설을 제공.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도 있음.
가격 범위 (1박당): $300 - $600
조식 시간: 07:00 - 10:00
크림슨 리조트 앤드 스파 막탄 (Crimson Resort and Spa Mactan)
위치: 마리바고, 세부
특징: 개인 비치와 풍부한 자연 환경을 갖춘 리조트.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객실, 스파 시설, 수영장, 레스토랑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
가격 범위 (1박당): $200 - $400
조식 시간: 07:00 - 10:30
뫼벤픽 호텔 막탄 아일랜드
위치: 막탄 섬
특징: 바다와 휴양지 중심에 위치.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해변에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음.
가격 범위(1박당) : $150 - $300
조식시간 : 06:30 - 10:30
가격과 조식 시간은 리조트의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당 리조트의 공식 웹사이트나 예약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세부 뫼벤픽을 선택한 이유
저는 가족들과 함께 세부를 다녀왔는데 총 5명이라 방이 2개가 필요했습니다. 플랜스테이션과 제이파크와 같이 대형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면 좋았겠지만 방을 따로 2개 예약하게 되면 금액이 너무 비싸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던 도중에 뫼벤픽호텔 호텔 막탄 아일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적당히 깔끔한 수영장에 분위기가 좋았고 무엇보다 방 2칸 + 거실이 있는 방이 $200 정도 했는데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룸 컨디션 - 10점 만점에 5점
솔직히 말해서 방이 깔끔하고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저는 방이 2칸으로 꽤 비싼 방을 선택했음에도 오래된 티가 제법 났습니다. 더럽다거나 관리를 안 했다고 볼 수는 없지만 다른 세부의 유명 리조트와 비교해서는 제법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영장 - 작지만 놀기엔 적당해
뫼벤픽 호텔은 수영장이 작은 편입니다. 수영장이 크다고 해서 수영을 엄청 즐기는 것도 아니지만 그리 넓지가 않아서 수영장을 중요시하는 사람들께는 다소 아쉬울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곧 적응이 되고 앞에 바다와 바로 연결되어 저희 가족은 큰 불만 없이 즐겼습니다.
이비자 비치클럽 - 밤에 분위기 최고
남녀가 춤을 즐기는 클럽은 아니고 야외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며 노래를 들을 수 있는 클럽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밤에 분위기가 좋고 동남아 가수들의 적당한 노래실력을 감상하기에 적당합니다.
스노클링 - 해적 호핑과 바로 연결
세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호핑투어입니다. 저는 호핑 투어를 따로 계획하진 않았는데 호텔 수영장에서 해적 호핑이 바로 붙어 있어 급하게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불과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제가 경험했던 해적 호핑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스노클링은 물론이고 친절한 현지 직원들과 신나는 배의 분위기까지 저와 저의 가족 모두가 만족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지금도 돌이켜 생각해 보면 호핑 투어가 가장 선명하게 기억나는 만큼 세부 여행할 때는 호핑 투어를 꼭 포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는 세부의 리조트도 가격이 제법 비싸졌습니다. 그래도 넓은 시설과 서비스를 생각하면 우리나라에서는 꿈도 꿀 수 없는 가격이지만 1박에 20만 원 30만 원이 부담되는 가격인 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좋은 뫼벤픽을 대안으로 선택했는데 적당히 만족할만한 수준이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하기 어려운 정도의 룸 컨디션과 수영장 크기입니다.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본인의 취향에 맞게 리조트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여행] 필리핀 - 세부 여행기 / 세부 리조트, 호핑투어, 마사지
'오늘의 여행 >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타키나발루 -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후기) (17) | 2023.06.08 |
---|---|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 예약 전에 알아야 할 단점 Top 5 (22) | 2023.06.06 |
다낭 하얏트 리젠시, 그렇게 좋냐고? (31) | 2023.06.02 |
나트랑 빈펄 리조트 똑똑하게 예약하기 (97) | 2023.05.29 |
베트남 나트랑 빈펄 리조트 - 치명적인 단점 5가지 (34) | 2023.05.22 |
댓글